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 

    안녕하세요!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[수원센터]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해요.

     

    최근에 알게 된 정보들을 최대한 자세히 정리해봤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1.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[수원센터]점 주소 및 대표전화

     

      주소 :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2 삼성스토어 수원 3층 (영덕동)

     

      대표전화 : 1588-3366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. 영업시간 및 휴무일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• 평일 영업시간: 09:00 - 19:00
    • 토요일 영업시간: 09:00 - 13:00
    • 일요일/공휴일: 휴무
    • 혼잡시간대: 월/화요일 09~12시/14~17시, 수~금요일 09~11시/15~17시, 토요일 09~12시
    •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.

    ※ 방문객 증가로 업무가 일찍 마감되어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※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센터별 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이 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3. 수리 가능한 제품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[수원센터]점에서는 다음과 같은 제품들의 수리가 가능합니다:

     

    • 스마트폰
    • 태블릿
    • 웨어러블기기
    • 노트북
    • PC
    • 모니터
    • 프린터
    • TV
    • 홈시어터
    • 오디오
    • DVD
    • 오븐/전자레인지
    • 공기청정기
    • 청소기
    • 선풍기
    • 기타 소형가전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4. 수리 불가능한 제품

     

     다음 제품들은 수리가 불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:

     

    • 카메라
    • PC내장메모리
    • CCTV
    • 인덕션
    • 캠코더
    • 외장(단품) HDD/SSD/ODD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5. 주차 정보

     

      건물 1층에 주차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6. 찾아오시는 길

     

     
     
      자동차
    • 동탄 방향에서 오실 때고속도로 이용 수원신갈IC → 수원신갈방향(42번 국도) → 흥덕IC 방향으로 직진 → 영통 고가에서 약 500 m 직진 → 삼성삼거리 좌측 삼성스토어 3층
    • 광교 방향에서 오실 때광교중앙역 → 광교중앙로사거리에서 법원 방향으로 우회전 좌회전 → 약 1 Km 직진 법원사거리에서 좌회전(법원지하차도로 진입하지 않음) → 수원신갈IC 방면으로 약 2 Km 지점 우측 삼성스토어 3층
    • 신갈, 영통 방향에서 오실 때수원 시내/법원사거리 방향으로 직진 → 영통고가에서 약 500 m 직진 → 삼성삼거리 좌측 삼성스토어 3층
    • 수원 시내 방향에서 오실 때42번 국도 이용 신갈 방향으로 직진 → 법원사거리에서 수원신갈IC 방면으로 약 2 Km 지점 우측 삼성스토어 3층
      버스
    • 삼성삼거리(29-013)
      • 일반2, 2-1, 10, 11-2, 37, 37-1, 85, 66, 66-4(신갈방향)
      지하철
    • 분당선 청명역3번출구 : 4-1번, 63번, 53번, 720-1번, 11-1번 버스 승차 후 삼성삼거리 하차(6개 정류장 이동)
      택시
    • 원천동 삼성삼거리 입구 삼성스토어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7. 자주 묻는 질문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 Q: 예약은 필수인가요?

      A: 당일 방문도 가능하지만,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     

      Q: 수리 견적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      A: 제품 증상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방문 상담이 필요합니다. 간단한 수리의 경우 전화 상담도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 Q: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  A: 간단한 점검이나 수리는 당일 완료가 가능하지만,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2-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마무리

     

    지금까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[수원센터]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     

    이 글이 서비스센터 방문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