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!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[왕십리 휴대폰센터]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해요.

     

    최근에 알게 된 정보들을 최대한 자세히 정리해봤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1.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[왕십리 휴대폰센터]점 주소 및 대표전화

     

      주소 :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17 삼성스토어 왕십리 3층 (행당동)

     

      대표전화 : 1588-3366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. 영업시간 및 휴무일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• 평일 영업시간: 09:00 - 19:00
    • 토요일 영업시간: 09:00 - 13:00
    • 일요일/공휴일: 휴무
    • 혼잡시간대: 월/금요일 09시~11시, 화/수/목요일 12시~14시, 토요일 10시~13시
    •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.

    ※ 방문객 증가로 업무가 일찍 마감되어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※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센터별 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이 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3. 수리 가능한 제품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[왕십리 휴대폰센터]점에서는 다음과 같은 제품들의 수리가 가능합니다:

     

    • 스마트폰
    • 태블릿
    • 웨어러블기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4. 주차 정보

     

    건물 1층 및 건물 옆 유료 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.
    ※ 주차장이 매우 혼잡하오니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5. 찾아오시는 길

     

     
     
      자동차
    • 용두역(2호선) 방면에서 오실때용두역 4,5번 출구 방향으로 직진 → 시설관리공단사거리에서 왕십리역 방면으로 약 770 m → 도선사거리 → 성동지하차도를 지나 약 100 m 지점 우측 삼성스토어 3층
    • 성수대교 방면에서 오실때성수대교북단 교차로에서 왕십리역 방면으로 약 500 m 직진 → 응봉교 → 응봉삼거리에서 왕십리역 방면으로 약 550 m 지점 좌측 삼성스토어 3층
    • 행당역 방면에서 오실때지하철 5호선 행당역(2번 출구) → 무학여고앞 사거리 방면으로 약 450 m → 무학여고앞 사거리에서 좌회전 → 왕십리역 오거리 방면으로 약 100 m 지점 좌측 삼성스토어 3층
    • 왕십리역 방면에서 오실 때지하철 2호선 왕십리역(10번 출구) 또는 왕십리역 오거리에서 → 성동우체국 방향 → 무학여고앞 사거리 방면 약 200 m 지점 우측 삼성스토어 3층
      버스
    • 왕십리역 (04-135)
      • 지선2016, 4211
      • 간선463
    • 무학여고 (04-721)
      • 노선공항6010
    • 무학여고 (04-722)
      • 노선공항6010
    • 무학여고 (04-281)
      • 간선241
    • 무학중학교.무학여고 (04-679)
      • 마을성동03
      지하철
    • 5호선 행당역 2번 출구무학여고앞 사거리 방면으로 약 450 m → 무학여고앞 사거리에서 좌회전 → 왕십리역 오거리 방면으로 약 100 m 지점 좌측 삼성스토어 3층
    • 2호선 왕십리역(10번 출구) 또는 왕십리역 오거리성동우체국 방향 → 무학여고앞 사거리 방면 약 200 m 지점 우측 삼성스토어 3층
      택시
    • 왕십리역에서 5~10분이내 소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7. 자주 묻는 질문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 Q: 예약은 필수인가요?

      A: 당일 방문도 가능하지만,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     

      Q: 수리 견적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      A: 제품 증상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방문 상담이 필요합니다. 간단한 수리의 경우 전화 상담도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 Q: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  A: 간단한 점검이나 수리는 당일 완료가 가능하지만,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2-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마무리

     

    지금까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[왕십리 휴대폰센터]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     

    이 글이 서비스센터 방문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